미담타임스 김교환 기자 | 고성군가족센터는 8월 11일 월요일부터 8월 29일 금요일 18시까지 마지막 더위를 가족함께 즐기는 물총축제'고성가족 물총 쏜 DAY!'참여 가족을 모집한다고 밝혔다.
'고성가족 물총 쏜 DAY!'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문화 활동을 통해 가정 내 가족 친화적인 문화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.
오는 8월 30일 토요일 10시부터 고성 스포츠파크 4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물총놀이, 레크레이션, 간식(슬러쉬, 뻥튀기 아이스크림 등) 및 체험(텀블러 꾸미기, 타투 스티커 등) 부스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는 물총축제이다.
총 12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 예정이며, 관내 거주 중인 2인 이상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. 현재 사전 인터넷 접수를 통하여 모집하고 있으며,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한 참여도 가능하다.
사전 인터넷 접수를 원하는 가족은 고성군가족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 신청할 수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.
고성군가족센터 관계자는 “이번 물총축제를 통해 가족 간 유대와 소통의 가치의 소중함을 전하겠다”라며, “앞으로도 가족의 건강한 관계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”라고 전했다.